Chuyển tới nội dung

자인이 영상, 무엇을 담았을까? – 자인의 새로운 작품 소개!

자인이 영상

[영상] ‘여친이 돌아왔다’ 문한별, 바닷가 감성 귀여움 발산

문한별이 봄 바람과 함께 달려온 여친 ‘SPARROW’와 함께한 감성 영상이 공개됐다. 문한별은 병문안으로 인해 ‘SPARROW’를 떠나지 않은 자신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다 잠든 상황에서, 갑자기 깨어나 바람소리와 함께 메아리 소리에 이끌려 여친을 찾아서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상이다.

문한별이 직접 작사, 작곡한 데다가 미국의 프로듀서&싱어송라이터 ‘Leven Kali’와 공동으로 작업한 이번 곡 ‘SPARROW’는 지난 3월 19일 발표됐으며, 대만, 싱가포르, 마카오, 중국 등 9개 국가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간 밝히지 않았던 병명이라는 이유로 새 앨범 발매 일정도 연기한 상황이었는데, 이번 곡과 함께 ‘SPARROW’ 영상을 통해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것처럼 팬들의 마음을 안정시켜주었다.

SPARROW 영상은 문한별 본인이 장르, 화면 촬영, 매트릭스 모든 것을 자체 제작했다는 보도된 바 있다. 문한별은 이를 통해 ‘영상 감독으로서 좀 더 많은 작업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이번 영상으로 JAIN 음악의 초점이 오롯이 찍힌 대표적인 예시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친이 돌아왔다’ 영상을 통해 바닷가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고, 토이-라이브와 힙합을 섞은 음악 색깔을 선보였던 문한별의 섬세함과 청량감이 돋보인다.

감성적인 무드와 문한별의 아름다운 음색, 여유 넘치는 연주, 영상에서 울려 퍼지는 해변 소리까지 모두가 조화를 이루며 누리는 한편의 여행같은 영상 ‘여친이 돌아왔다’는 바쁘고 힘든 일상에서 조금씩 여유를 찾기 어려운 요즘, 마음의 힐링이 되어줄 가치있는 작품이다.

FAQ

Q. ‘봄바람과 함께’, ‘여친이 돌아왔다’ 같은 문한별의 음악은 어떤 장르인가요?

A. 문한별은 일렉트로닉 음악과 일렉트로닉 팝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며, R&B와 Soul 등 다양한 알앤비 앨범도 발매하고 있다. 그중 ‘봄바람과 함께’는 일렉트로닉 팝과 힙합, 트렌디한 사운드를 조합한 노래라고 할 수 있고, ‘여친이 돌아왔다’는 일렉트로닉/힙합을 기반으로 문한별의 음색과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다.

Q. 문한별이 건강 문제로 발매 일정을 연기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회복한 건가요?

A. 문한별은 지난해 8월 병문안으로 타이완 학교에 잠시 가르치러 간 뒤현지의 병원에서 치료를 진행중에 있다. 3월 SPARROW 음원 발매와 함께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모습이었으며, 이번 ‘여친이 돌아왔다’ 영상에서도 기운차 보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Q. 문한별이 영상 감독으로 자체 제작한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A. 문한별은 유튜브 등에서 자체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다. 이번 ‘여친이 돌아왔다’ 영상은 문한별이 직접 레슨즈 비트 메이킹에서 받은 교육을 토대로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자체 제작을 통해 창의성과 감각성을 더욱 집중시켜 활동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으며, 팬들로부터는 매번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된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자인이 영상” 관련 동영상 보기

자인이영상

더보기: thuthuat5sao.com

자인이 영상 관련 이미지

자인이 영상 주제와 관련된 10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자인이
자인이
자인이
자인이
자인이
자인이

여기에서 자인이 영상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당신을 위한 최고의 기사 239개

따라서 자인이 영상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원천: Top 82 자인이 영상

Đánh giá bài viết này post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